질문
답변
시놀리지 SSH로 로그인 했는데, 파일이 보이지 않아요(또는 수정이 되지 않아요)
http://cafe.naver.com/synologynas/8776
답변
파일이 수정되지 않고 에러가 나온다면, 파일을 수정할 권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DSM의 최고 관리자는 admin 이지만, SSH의 최고 관리자는 root 입니다.
비밀번호는 admin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아이디 root 비밀번호 admin비밀번호로 들어가야 합니다.
만일 들어갔는데, 파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하면, pwd 라는 명령으로 현재 위치가 파악됩니다.
대부분 리눅스에서는 /root가 기본위치 이며, cd 폴더명( 예> cd /volume1)과 같은 명령으로
하드디스크에 접근하실수 있습니다.
'시놀리지 (Synology) > 질문과 답변(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트큐브 블로그가 이상하게 나와요 (0) | 2011.05.16 |
---|---|
링크하드(3rdparty)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아요 (0) | 2011.05.16 |
시놀리지 장비의 mysql은 어떻게 이용 하나요? (0) | 2011.05.16 |
포토스테이션(photo폴더)의 사용자 권한 설정을 상세히 하고 싶어요 (0) | 2011.05.16 |
기존에 사용하던 시놀리지 제품의 데이터는 어떻게 이동 하나요? (0) | 2011.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