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9.0 업데이트 오류 오류코드 : 0 (V3 제거를 중지 ....
첨부파일을 실행해서 윈도우업데이트 일부를 제거합니다.
업데이트 진행시 반응이 없거나, 프로그램 삭제 중 3381f502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V3 제품에서 업데이트 진행시 아무 반응이 없거나 삭제 과정에서 "3381f502"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항목 중 KB2949927, KB3004394, KB3033929 파일과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사용하시는 제품별 조치 방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통 확인 사항]
1. PC 운영체제(OS)가 Windows 7, Winows Server 2008 R2인 경우
2.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목록에서 KB2949927, KB3004394, KB3033929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1. V3 Internet Security 9.0/V3 Endpoint Security 9.0/V3 Net for Windows Server 9.0 제품 사용 고객
1) 제품 빌드 버전을 확인합니다.
[V3 제품 실행]-> 오른쪽 상단의 물음표 기호(도움말) 클릭-> [제품정보]-> 제품 버전에서 확인
2) 제품 빌드 버전이 502 이상인 경우라면 아래의 순서로 진행합니다.
* 빌드 버전이 510 이상인 경우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3)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4)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한 뒤, 압축을 해제하여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해당 핫픽스는 실행 알림창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부팅 합니다.
2. V3 MSS/V3 365 클리닉/V3 Lite 제품 사용 고객
1)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2)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한 뒤, 압축을 해제하여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해당 핫픽스는 실행 알림창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V3 MSS 제품 사용 고객
* V3 365 Clinic 사용 고객
* V3 Lite 3.0 사용 고객
3)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부팅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Programe) > 기타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오피스 네오 (한글) 신제품 박람회에 가다 (0) | 2016.01.28 |
---|---|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캐리어 IQ 스파이웨어 실행여부 확인 (0) | 2011.12.02 |
프로그래머와 일할 때 알아야 할 것 (0) | 2011.11.30 |
임금체불 시뮬레이션 (1) | 2011.06.02 |
안드로이드 SHOW(KT)용 APN 툴 (0) | 201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