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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3 9.0 업데이트 오류 오류코드 : 0 (V3 제거를 중지 ....

 

첨부파일을 실행해서   윈도우업데이트 일부를 제거합니다.

 

 

KB2949927_제거.bat

 

 

 

update2 Slient.bat

 

 

업데이트 진행시 반응이 없거나, 프로그램 삭제 중 3381f502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v3is_es_hotfix_~.zip

 

 

 

 

 

V3 제품에서 업데이트 진행시 아무 반응이 없거나 삭제 과정에서 "3381f502"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항목 중 KB2949927, KB3004394, KB3033929 파일과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사용하시는 제품별 조치 방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통 확인 사항]

1. PC 운영체제(OS)가 Windows 7, Winows Server 2008 R2인 경우

2.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목록에서 KB2949927, KB3004394, KB3033929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1. V3 Internet Security 9.0/V3 Endpoint Security 9.0/V3 Net for Windows Server 9.0 제품 사용 고객

 

1) 제품 빌드 버전을 확인합니다.

    [V3 제품 실행]-> 오른쪽 상단의 물음표 기호(도움말) 클릭-> [제품정보]-> 제품 버전에서 확인

 

2) 제품 빌드 버전이 502 이상인 경우라면 아래의 순서로 진행합니다.

   * 빌드 버전이 510 이상인 경우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3)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4)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한 뒤, 압축을 해제하여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해당 핫픽스는 실행 알림창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일 다운로드 링크](클릭)

 

5)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부팅 합니다.

 

 

 

2. V3 MSS/V3 365 클리닉/V3 Lite 제품 사용 고객

1)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2)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한 뒤, 압축을 해제하여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해당 핫픽스는 실행 알림창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V3 MSS 제품 사용 고객

       [파일 다운로드 링크](클릭)

 

     * V3 365 Clinic 사용 고객

       [파일 다운로드 링크](클릭)

 

    * V3 Lite 3.0 사용 고객

       [파일 다운로드 링크](클릭)

 

3)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부팅 진행합니다.

Posted by 새로운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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